장기대여
운용비용 절감
렌터카는 리스에 비해 차량가액. 등록세 등의 구입비용이 절감 되므로 초기비용 부담이 적으며 렌트 기간 동안 렌트료 전액 손비처리 가능, 법인세 절세 효과가 있습니다.
대여기간
렌터카의 사용목적에 따라 대여기간 촤소 1 개월에서 고객이 원하는 기간동안 대여가 가능하나 리스의 경우 촤소 20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계약이 기간이 제한되어 있어 실질적으로 중도 해지가 어렵습니다.
차량관리
복잡한 차량관리 업무에서 벗어나 사무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도휙 모든 차량관리 업무 및 보험업무 등 모든 업무를 렌터카에서 해결해 줍니다.
또한, 현대렌트카는 사용자와 차량관리 담당자간의 맨투맨 관리톨 통해 예방 점검 및 소모풍 교환 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통사고시는 사고처리, 차량수리, 대차 서비스 등 전화 한 통화로 언제 어디서든지 해결 가능합니다.
보험료/율
리스의 경우 보험율이 운전자 요율이 적용되어 운행중 사고 시 이용자에게 운행자 배상책임이 인정되어 보함요율에 반영 됩니다. 또한. 리스료에는 보험료가 세외되어 있어 사고시는 개인 보험율 인상의 요인이 되나 렌터카의 경우는 렌트비용에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추가비용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명확한 정산
리스는 계약체걸시 진가정산방식으로 반납시 진가액에 대한 불축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약정 거에 정하므로 초과 운행시 별도의 정신이 요구되나, 렌터카의 경우 차량의 손상이 없는 한 정산문제는 전혀 발생되지 잃습니다.
또한 약정거리에 제한도 없으므로 명확한 정산이 가능합니다.
손실처리
렌터카의 경우 차량반납시 정상마모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하고 았습니다.